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추억을 소환하는 라떼빵 육쪽마늘빵 먹물쌀식빵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빵굽는 제빵소 주소 전화 영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추억을 소환하는 라떼빵 육쪽마늘빵 먹물쌀식빵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빵굽는 제빵소 주소 전화 영

왜관아줌마 2022. 9. 20. 18:36
728x90

생방송투데이 추억을 소환하는 라떼빵 육쪽마늘빵 쌀로 만든 마약식빵 먹물쌀식빵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빵굽는 제빵소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빵 플레이스 62번째는 추억을 소환하는 라떼 빵 편이 방송되는데요. 가장 많이 판매된다는 육쪽마늘빵과 쌀로 만들었다는 검은 빛깔의 마약식빵, 밤식빵 구름바게트 등 다양한 빵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빵플레이스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빵플레이스 #생방송투데이라떼빵 #살맛나는오늘라떼빵 #라떼빵 #생방송투데이육쪽마늘빵 #살맛나는오늘육쪽마늘빵 #생방송투데이먹물쌀식빵 #살맛나는오늘먹물쌀식빵 #육쪽마늘빵 #먹물쌀식빵

생방송투데이 추억을 소환하는 라떼빵 육쪽마늘빵 쌀로 만든 마약식빵 먹물쌀식빵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빵 굽는 제빵소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104
- 전화 : 031-966-8196
- 영업시간 : 오전 9시 ~ 밤 10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