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무첨가제 생과일 타르트 생과일크림치즈타르트 연남동 1세대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서울 마포구 브론시스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무첨가제 생과일 타르트 생과일크림치즈타르트 연남동 1세대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서울 마포구 브론시스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2. 9. 27. 17:42
728x90

생방송투데이 무첨가제 생과일 타르트 생과일크림치즈타르트 연남동 1세대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서울 마포구 브론시스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빵 플레이스 63번째 빵집은 연남동 1세대! 무첨가제 생과일 타르트 맛집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직접 만든 신선한크림치즈에 생과일이 들어간 생과일 타르트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늦게 가면 타르트들이 거의 다 빠지고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빵플레이스 #살맛나는오늘빵플레이스 #생방송투데이생과일타르트 #살맛나는오늘생과일타르트 #생방송투데이무첨가제생과일타르트 #무첨가제생과일타르트 #연남동1세대생과일타르트 #살맛나는오늘무첨가제생과일타르트

생방송투데이 무첨가제 생과일 타르트 연남동 1세대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서울 마포구 브론시스 주소, 전화,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길 57 반지층 카페브론시스
- 전화 : 02-325-2788
- 영업시간 : 오후 1시 ~ 밤 10시
- 휴무일 : 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