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정통 인도요리의 진수 램커리 팔락파니르 시금치커리 램도피아자 램카다이 소문의 맛집 서울 동대문구 비나레스토랑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정통 인도요리의 진수 램커리 팔락파니르 시금치커리 램도피아자 램카다이 소문의 맛집 서울 동대문구 비나레스토랑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2. 9. 27. 16:32
728x90

생방송투데이 정통 인도요리의 진수 램커리 팔락파니르 시금치커리 램도피아자 램카다이 소문의 맛집 서울 동대문구 비나레스토랑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하루 300인분 완판! 정통 인도 요리의 진수 편에서는 양고기커리(램커리), 램카다이, 램도피아자 등을 판매하는 서울 동대문구의 인도요리맛집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셰프 뿐만 아니라 직원들까지도 인도 현지인을 고용했기 때문에 인도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소문의맛집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소문의맛집 #생방송투데이양고기커리 #생방송투데이램커리 #생방송투데이램카다이 #생방송투데이램도피아자 #살맛나는오늘양고기커리 #살맛나는오늘램커리 #살맛나는오늘정통인도요리 #생방송투데이정통인도요리 #살맛나는오늘램카다이 #살맛나는오늘램도피아자

생방송투데이 양고기커리 램커리 램카다이 램도피아자 하루30ㅅ0인분 완판 정통 인도요리의 진수 비나레스토랑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안암로24길 4
- 전화번호 : 02-926-5860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