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부대찌개 TOP 5 존슨탕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용산구 바다식당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부대찌개 TOP 5 존슨탕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용산구 바다식당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5. 21. 16:24
728x90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부대찌개 TOP 5 존슨탕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용산구 바다식당 주소 위치 전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최고의 부대찌개 TOP 5 편에서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바다식당이라는 곳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의정부식 부대찌개와는 다른 매력의 이태원식 부대찌개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김치 대신 양배추가 들어가는 것이 다른점인데요. 존슨탕으로 불리기도 한다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서울최고의부대찌개top5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빅데이터 랭킹맛집 #살맛나는 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부대찌개 #생방송투데이 존슨탕 #살맛나는오늘 존슨탕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부대찌개 top5 서울 용산구 바다식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45
- 전화 : 0507-1376-1317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10시
- 휴무일 : 1, 3주 월요일
*방송된 순위를 제외한 나머지 순위 맛집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ome.co.kr/food/home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