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청정남해바다를 겹겹이 4단 해물찜 자연산 새조개 샤부샤부 코끼리 조개 회 살맛나는오늘 경남 거제시 거제도 머구리 해물촌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청정남해바다를 겹겹이 4단 해물찜 자연산 새조개 샤부샤부 코끼리 조개 회 살맛나는오늘 경남 거제시 거제도 머구리 해물촌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14. 16:58
728x9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청정남해바다를 겹겹이 4단 해물찜 자연산 새조개 샤부샤부 코끼리 조개 회 살맛나는오늘 경남 거제시 거제도 머구리 해물촌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 청정 남해바다를 겹겹이! 4단 해물찜 편에서는 각종 조개와 해산물, 그리고 닭고기까지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4단해물찜과 자연산 새조개 샤부샤부, 코끼리 조개회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경남 거제시에 위치한 거제도 머구리 해물촌이라는 곳입니다. 4단 해물찜에는 홍합탕, 통닭, 만두, 문어, 새우, 전복, 가리비, 모시조개 등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4단해물찜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자연산새조개샤부샤부 #자족식당4단해물찜 #자족식당자연산새조개샤부샤부 #자족식당코끼리조개회 #살맛나는오늘4단해물찜 #살맛나는오늘자연산새조개샤부샤부 #살맛나는오늘코끼리조개회 #생방송투데이코끼리조개회 

생방송투데이 남해마다 4단 해물찜 자연산 새조개 샤부샤부 코끼리조개회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경남 거제시 거제도 머구리 해물촌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1207

- 전화번호 : 055-638-2737

- 영업시간 : 

- 메뉴 : 4단 해물찜, 새조개 샤브샤브, 코끼리조개 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