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활의 달인 카스티야의 달인 카스테라 카스텔라 크림브래핀 어니언크림 크림크로와상 서울 마포구 상수동 폴310(paul310) 본문

맛집,카페

생활의 달인 카스티야의 달인 카스테라 카스텔라 크림브래핀 어니언크림 크림크로와상 서울 마포구 상수동 폴310(paul310)

왜관아줌마 2017. 12. 4. 17:51
728x90

생활의 달인 카스티야의 달인 카스테라 카스텔라 크림브래핀 어니언크림 크림크로와상 서울 마포구 상수동 폴310(paul310)

#생활의 달인 카스티야 #생활의 달인 크림브래핀 #생활의 달인 크림브레핀 #생활의 달인 크로와상 우유식빵 #생활의 달인 크림크로와상 #생활의 달인 카스테라

지난주에 폴310은 생활의 달인에서 페이스트리의 식빵, 브래핀의 달인으로 소개가 되었는데요. 이번주에는 카스테라와 닮음꼴처럼 생겼지만 전혀 다른 빵 카스티야의 달인 빵집으로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빵좋아하는 빵순이, 빵돌이 여러분들이 방송 나가고 나서 엄청 몰렸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주에도 방송에 소개되면 카스티야 사러 많은 인파들이 몰릴 것 같긴 하네요.

 

생활의 달인 카스티야의 달인 카스테라 크림브래핀 어니언크림 크림크로와상 서울 마포구 상수동 폴310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39-21(상수동 310-11)
- 전화번호 : 02-324-0310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저녁 7시(조기마감 될수도 있음)

 

아직 터를 잡은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미 미식가 사이에서는 유명한 빵집이라고 합니다. 지난 주에는 엄청난 식감과 풍미를 자랑하는 페이스트리 식빵, 브래핀의 달인으로 소개가 되었지만 이번주에는 카스티야의 달인으로 소개가 될 예정입니다. 30년 경력의 하수열 달인이 만드는 카스티야 역시 카스테라의 원조로 불리는 빵으로 나름 깐깐하다는 맛칼럼니스트 황교익 선생님도 반한 빵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카스티야의 달인 카스테라 크림브래핀 어니언크림 크림크로와상 서울 마포구 상수동 폴310 메뉴, 가격

- 카스티야 5,300원

- 초코크로와상 / 크림크로와상 3,800원

- 폴식빵(페이스트리식빵 / 크로와상 우유식빵) 5,200원

- 크림브래핀 4,800원

생활의 달인에 소개되는 카스티야는 달콤한 맛은 물론이고 고소한 맛까지 더해진 빵으로 일반 카스텔라와는 차원이 다른 빵이라고 합니다. 비법은 바로 얼린 달걀 노른자라고 하는데, 홍차에 얼린 달걀 노른자를 섞어 만드는 카스티야는 반죽순서까지 남다르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주에소개된 크림브래핀 속에 들어가는 어니언 크림은 유달리 고소하고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데 이것 역시 오늘 방송되는 생활의 달인에서 모두 소개가 된다고 합니다.



스펙을 자랑하기 보다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특색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빵들을 맛볼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집 빵은 먹어도 속에 부담이 되지 않고 손이 많이 가는 과정임에도 남다른 소신으로 최고의 빵맛을 위해 노력하는 하수열 달인의 빵에 대한 이야기가 오늘 방송에서 다뤄질 예정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