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수요미식회 감자탕 주연 조연 가리지 않고 빛나는 감자탕집 & 가마솥에 두 번 삶은 돼지 등뼈 감자탕 서울 송파구 삼전동 주은감자탕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가격 정보 본문

맛집,카페

수요미식회 감자탕 주연 조연 가리지 않고 빛나는 감자탕집 & 가마솥에 두 번 삶은 돼지 등뼈 감자탕 서울 송파구 삼전동 주은감자탕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가격 정보

왜관아줌마 2017. 4. 20. 08:46
728x90

수요미식회 감자탕 주연 조연 가리지 않고 빛나는 감자탕집 & 가마솥에 두 번 삶은 돼지 등뼈 감자탕 서울 송파구 삼전동 주은감자탕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가격 정보

 

 

이번에 알려드리는 내용은 어제 방송된 수요미식회 감자탕 편에 소개된 맛집 정보입니다. 주연 조연 가리지 않고 빛나는 감자탕집이라는 타이틀로 소개된 이 곳은 서울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주은감자탕이라는 곳입니다.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이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가보실수 있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무난하게 맛있는 감자탕집인듯 하네요. 자세한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등은 하단에서 확인해주세요.

 

 

 

 

수요미식회 감자탕 주연 조연 가리지 않고 빛나는 감자탕집 서울 송파구 삼전동 주은감자탕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송파구 삼전동 132-13 1층
- 전화번호 : 02-413-3670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지도 크게 보기
2017.4.2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수요미식회 감자탕 편에 소개된 주연 조연 가리지 않고 빛나는 감자탕집인 서울 송파구 삼전동 주은감자탕은 가마솥에 두 번 삶은 돼지 등뼈와 칼칼하면서도 부드러운 국물의 감자탕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감자탕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이 곳은 남녀노소가 대부분 호불호 없이 찾는 감자탕 맛집이라고 하네요. 정성스레 손질한 시래기가 들어간 기본에 충실한 감자탕을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돼지 등뼈가 일품인 고소한 감자탕을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아주 오래전부터 유명했던 집으로 감자탕 마니아들에겐 꼭 거쳐야 하는 성지같은 곳이라고 합니다. 외관만 봤을때는 평범한 동네 감자탕집이지만, 가게 내부에는 신동엽씨 사진도 걸려 있다고 하더라구요.



수요미식회 감자탕 주연 조연 가리지 않고 빛나는 감자탕집 서울 송파구 삼전동 주은감자탕 가격

- 감자탕 대 40,000원 / 중 35,000원 / 소 27,000원
- 뼈사리 15,000원
- 감자사리 2,000원
- 수제비사리 2,000원
- 라면사리 1,000원

다른집들은 처음부터 새빨간 국물에 비해 이 곳은 뽀얀 국물로 감자탕이 나오는데요. 큼직한 등뼈가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곰탕같은 뽀얀 국물에 양념을 토핑처럼 올려서 주시는데 각자 취향에 따라 양념장의 양을 조절한닫고 하네요. 이 집 국물은 소주를 당기게 하는 마성의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짜거나 맵거나 기름지지 않아서 온가족이 드시기에도 괜춘한 감자탕이라는 평도 있더라구요.



이 집 감자탕은 듬뿍 들어간 시래기와 우거지 덕분에 굉장히 국물이 깔끔한 편이라고 합니다. 이 곳은 육수를 따로 내는것은 아니고 신선한 국내산 생돼지뼈를 가마솥에 삶아 불순물을 버리고 깨끗이 씻은다음 소량의 된장을 넣어 한두시간 더 삶아내어 뽀얗고 맑게 우러난 육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 집 감자탕의 또 하나의 특징은 바로 시래기인데요. 시래기를 돈을 내도 추가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시래기가 맛있기는 하지만 추가가 안된다는게 좀 아쉬운 점인것 같더라구요. 깔끔한 고기맛을 내는 국내산 돼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맛도 깔끔한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취향에 따라 라면사리를 넣어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