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수요미식회 비빔밥맛집 강된장비빔밥 강남구 논현동 아침가리긴밭 주소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수요미식회 비빔밥맛집 강된장비빔밥 강남구 논현동 아침가리긴밭 주소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16. 5. 12. 01:30
728x90

이번에 알려드리는 수요미식회 비빔밥맛집 강된장비빔밥 강남구 논현동 아침가리긴밭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63-4 솔빛빌딩 1층 이고 전화번호는 02-451-0101이라고 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이번에 수요미식회에 비빔밥 맛집으로 소개가 되었지만, 여기는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알만한 곳으로 막걸리와 좋은 안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녁에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근처에 계시면 점심식사하러 가보셔도 좋을듯 하네요. 수요미식회 비빔밥맛집 강된장비빔밥 강남구 논현동 아침가리긴밭 주소 위치 전화번호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2016/05/12 - [맛집,카페] - 수요미식회 비빔밥 맛집 전주 가마솥비빔밥 전주 중앙회관 주소 위치 전화번호 메뉴 가격

 

어린 꼬마입맛도 사로잡을 만한 평을 내주셨을 만큼 칭찬일색인 수요미식회 비빔밥맛집 강된장비빔밥 강남구 논현동 아침가리긴밭은 제철나물과 정성스러운 손맛, 그리고 화학조미료를 쓰지 않아 투박하지만 정직한 맛을 내는곳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강원도 인제에서 직접 담근 된장의 구수함을 더한 강된장 비빔밥을 맛볼 수 있는, 토속적인 비빔밥을 맛볼 수 있는곳이라고 합니다.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는 집이니까 근처에 직장 다니고 계신 분들이라면 점심 식사하러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요미식회 비빔밥맛집 강된장비빔밥 강남구 논현동 아침가리긴밭 주소 위치 전화번호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63-4 솔빛빌딩 1층
전화번호 : 02-451-0101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11시(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 : 강된장비빔밥, 손만두국, 우리집김치찌개, 닭개장, 쇠고기국밥,

오징어미나리전, 두부김치, 굴전, 인제도토리묵, 코다리찜 등

수요미식회 비빔밥맛집 강된장비빔밥 강남구 논현동 아침가리긴밭 메뉴 가격

강된장비빔밥 9000원
손만두국 9000원
우리집김채찌개 9000원
닭개장 10000원
쇠고기국밥 13000원
우엉잡채 25000원
오징어미나리전 25000원
두부김치 25000원
모듬전 40000원

막걸리 18000원



입구부터 마치 전시장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수요미식회 비빔밥맛집 강된장비빔밥 강남구 논현동 아침가리긴밭은 카페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독특한 조명 등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 곳이라고 합니다. 미대 출신 남편의 감각으로 탄생된 인테리어라고 하네요. 여기는 요리연구가 홍신애님의 단골집이라고도 하더라구요. 여기 사장님이 궁중요리까지 섭렵하신 분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 시작한 식당이 바로 여기고, 좋은 막걸리와 안주로 주당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황교익선생님은 여기 반찬에 반하셨다면서 멸치볶음 같은 경우 작은 멸치인데도 정성스레 손질해 만들었다며 칭찬하시더라구요. 이 집에서 나오는 반찬 중 하나인 민들레겉절이도 민들레향과 함께 먹는 매콤한 맛이 별미 중 별미라고 하네요. 초딩입맛인 전현무씨도 맛있다고 하니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을 반찬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고급재료들은 아니지만 고유의 맛이 살아있는 반찬들에 높은 점수를 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 집의 대표메뉴는 강된장 비빔밥인데요. 이 집의 대표메뉴인 강된장비빔밥은 옛날재래시장에서 먹던 추억의 비빔밥 맛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젊은층에서는 그닥 호응이 없었던듯 해요.

수요미식회 비빔밥맛집 강된장비빔밥 강남구 논현동 아침가리긴밭의 또다른 메뉴는 오징어미나리전이라고 하는데요. 사장님이 직접 개발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한입크기로 썬 미나리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깔끔하게 잘려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미나리전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것 같긴 하더라구요. 그치만 막걸리안주로는 정말 최강일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빔밥에 나물이 생채 들어가 있고 생상추를 비롯해서 비빔밥에 잘 넣지 않는 양배추까지 넣어 주신다고 해요. 나물들의 아삭한 식감을 살려주는 이 집 강된장의 풍미가 기가 막히다고 합니다. 이 집 강된장의 비결은 직접 농사지은 콩으로 담근 된장이라고 합니다. 강원도 인제에 장독대까지 만들어 두고 장을 담그신다고 합니다. 시큼한 맛까지 날정도로 살아있는 맛의 된장이라고 하네요. 젊은층에서는 오히려 너무 밋밋하다는 평이 많은듯 했습니다. 실제로 강된장속에 소량의 고기가 있는데 그 고기 먹으려고 강된장 엄청 퍼부어서 비비시다가 짜다고 이야기한 손님들이 많아서 이런 손님들의 요청으로 강된장 속 고기를 비빔밥의 고명으로 얹는 방식으로 개선하셨다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