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머랭거지닭 순두부해물뽕탕 맛이 다른 뉴 퓨전 중식 닭마라탕전골 스테이크 왕탕수육 가지만두튀김 리얼맛집 부산 해운대구 비안리안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머랭거지닭 순두부해물뽕탕 맛이 다른 뉴 퓨전 중식 닭마라탕전골 스테이크 왕탕수육 가지만두튀김 리얼맛집 부산 해운대구 비안리안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3. 17. 17:26
728x90

생방송투데이 머랭거지닭 순두부해물뽕탕 맛이 다른 뉴 퓨전 중식 닭마라탕전골 스테이크왕탕수육 가지만두튀김 리얼맛집 부산 해운대구 비안리안 주소 전화번호

2021년 3월 17일 수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에서는 맛이 다른 New 퓨전 중식 순두부해물뽕탕 편이 방송될 예정인데요. 재물복을 부른다는 머랭거지닭과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하여 만든 순두부해물뽕탕과 겉바속촉 스테이크 왕탕수육, 얼얼한 매운맛을 선보이는 닭마라탕 전골, 바삭한 가지만두튀김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 순두부해물뽕탕 #생방송투데이 맛이 다른 뉴 퓨전 중식 순두부해물뽕탕 #생방송투데이 닭마라탕전골 #생방송투데이 머랭거지닭 #살맛나는 오늘 맛이 다른 뉴 퓨전중식 순두부해물뽕탕 #살맛나는 오늘 순두부해물뽕탕 #살맛나는 오늘 비빔짬뽕 #살맛나는 오늘 닭마라탕전골 #부산 순두부해물뽕탕 #생방송투데이 부산맛집 #살맛나는 오늘 부산 순두부해물뽕탕 #살맛나는 오늘 가지만두튀김 #살맛나는오늘 스테이크왕탕수육 #살맛나는오늘 머랭거지닭 #머랭거지닭 

생방송투데이 머랭거지닭 순두부해물뽕탕 맛이 다른 뉴 퓨전 중식 닭마라탕전골 스테이크왕탕수육 가지만두튀김 리얼맛집 부산 해운대구 비안리안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재반로 96-17

- 전화번호 : 051-784-7151

- 영업시간 : 오후 5시 30분 ~ 새벽 2시

- 휴무일 : 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