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 몸신이다 지방 커팅 다이어트 잘록한 허리 라인을 위한 제이제이의 스파이더 플랭크 운동법 본문

생활정보

나는 몸신이다 지방 커팅 다이어트 잘록한 허리 라인을 위한 제이제이의 스파이더 플랭크 운동법

왜관아줌마 2019. 1. 9. 22:46
728x90

나는 몸신이다 지방 커팅 다이어트 잘록한 허리 라인을 위한 제이제이의 스파이더 플랭크 운동법

허리의 라인을 살려주는 여성 맞춤 운동으로 엎드린 자세로 운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잘록한 허리라인을 위한 운동법으로 스파이더 플랭크라는 운동법이라고 하네요.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제이제이 #나는 몸신이다 지방 커팅 다이어트 #나는 몸신이다 스쿼트 #제이제이 스파이더 플랭크 #제이제이 허리 플랭크 #제이제이 플랭크 #나는 몸신이다 스파이더 플랭크 #건강정보

대부분은 누워서 하는 복부운동이 많은데, 남자분들은 복부 근육 만드는데 도움 되지만 허리가 잘록해지지는 않다 보니 여성분들에게는 누워서 하는 운동보다 허리의 라인을 살리기 위한 맞춤운동으로 엎드려서 운동을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지방 커팅 다이어트 제이제이의 스파이더 플랭크

1) 기본 플랭크 자세인 가슴 바로 밑에 손을 위치한 뒤 몸을 쭉 뻗어 엎드린다. (복부의 속근육을 자극 / 배와 등에 힘을 줘 몸을 직선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

2) 골반을 고정한 채로 무릎이 팔꿈치에 닿게끔 움직인다. (골반은 평행하게 고정, 옆구리만 최대한 조이면서 무릎이 팔꿈치에 닿도록 한다.) 골반이 비틀리면 운동효과가 떨어지므로 이 점에 주의합니다.

 

 

제이제이 몸신의 경우 좌, 우 합쳐서 1세트를 총 6~10회 정도 한다고 하니 참고해서 해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