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 몸신이다 지방 커팅 다이어트 제이제이의 허벅지 운동법 스쿼트 여성맞춤 스쿼트 스쾃 본문

생활정보

나는 몸신이다 지방 커팅 다이어트 제이제이의 허벅지 운동법 스쿼트 여성맞춤 스쿼트 스쾃

왜관아줌마 2019. 1. 9. 22:20
728x90

나는 몸신이다 지방 커팅 다이어트 제이제이의 허벅지 운동법 스쿼트 여성맞춤 스쿼트 스쾃

굶지 않고 간단한 운동만으로 완성되는 지방 색깔 바꾸는 지방커팅 다이어트에 대해 소개가 되었는데요. 그중 제이제이의 허벅지 운동법 스쿼트 (스쾃)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참고하셔서 운동 및 다이어트하시는데 도움 받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과도하고 심한 운동이 아니라 저중강도의 근력운동을 해야지만 지방 세포 안에 있는 미토콘드리아가 건강해지고 숫자또한 많아져서 우리가 에너지를 태우는 베이지색 지방으로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스쿼트 #나는 몸신이다 제이제이 #제이제이 허벅지 운동 스쿼트 #제이제이 허벅지 스쿼트 #나는 몸신이다 지방 커팅 다이어트 #나는 몸신이다 제이제이 여성 맞춤 스쿼트



보통 스쿼트의 횟수를 많이 늘리거나 중량을 많이 들어야 효과가 좋을 거라고 생각하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횟수나 중량이 아닌 지방을 효율적으로 태우면서 라인을 만드는 포인트가 녹아있는 스쿼트방법이라고 하네요.

나는 몸신이다 지방커팅 다이어트 허벅지운동 스쿼트

1) 양다리는 골반 너비로 11자가 되도록 선다. (무릎은 뒤로 빠지지 않도록 힘을 풀어 살짝 구부린 상태)



2) 깍지를 낀 손을 얼굴 앞에 두고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천천히 내려가 앉는다. (무릎이 모이거나 벌어지지 않도록 엄지발가락과 무릎이 11자가 되도록 계속 유지하는게 중요)

3) 호흡하며 20~30초간 자세 유지, 허벅지 앞 부위가 자극이 되는지 확인. (정면에서 거울을 보고 골반이 틀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해 줍니다. 일반적인 스쿼트처럼 바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앉은 상태를 유지합니다. )

 

 

4) 20~30초 후 호흡을 뱉으며 천천히 일어난다. 보통 스쿼트 자세를 4회 정도 반복한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