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 운동법 백색근 전신 운동법 하체 백색 근육 운동법 본문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 운동법 백색근 전신 운동법 하체 백색 근육 운동법

왜관아줌마 2020. 9. 17. 00:28
728x90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 운동법 백색근 전신 운동법 하체 백색 근육 운동법 

2020/09/17 - [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 운동법 컬러풀 적색근 하체 운동법

2020/09/17 - [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 운동법 컬러풀 적색근 운동법 적색근 상체 운동법 다이어트에 좋

나이가 들 수록 꼭 단련해야 하는 근육이 백색근인데요. 백색근이 부족하면 순발력이 떨어져 중심 잡기가 힘들고 쉽게 넘어지게 되다 보니 골절상을 자주 입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는 몸신이다에 소개된 컬러풀 근육 운동법 하체 백색 근육 운동법으로 하체를 강화해주면 전체적으로 근육량이 증가하면서 백색근이 강화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2) 허리를 펴고 바르게 서서 점프 후 넓게 스쾃 자세를 잡아줍니다.

2) 다시 점프하면서 만세 자세를 잡습니다.

3) 이 동작을 10회 반복합니다.

순간적으로 최대한의 힘을 끌어올려서 점프하는게 포인트입니다.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백색근전신운동 #백색근전신운동 #나는몸신이다다이어트 #나는몸신이다하체백색근육운동 #하체백색근육운동 #나는몸신이다컬러풀근육운동 #건강 #컬러풀근육운동법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