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 운동법 컬러풀 적색근 하체 운동법 본문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 운동법 컬러풀 적색근 하체 운동법

왜관아줌마 2020. 9. 17. 00:16
728x90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 운동법 컬러풀 적색근 하체 운동법

앞서 알려드린 컬러풀 적색근 상체 운동법에 이어 잘 서고 잘 걷게 하는 하체 적색근 근육운동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2020/09/17 - [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 운동법 컬러풀 적색근 운동법 적색근 상체 운동법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

코어에 힘을 주고 하는 컬러풀 근육 운동법 중 하체 적색근 운동법은 잘 서고 잘 걷게 해주는 운동법입니다. 하체 적색 근육 운동은 우리가 흔히 아는 '스쾃' 자세를 기본으로 합니다.

다만, 무릎이 좋지 않은 분들은 따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 운동법 컬러풀 적색근 운동 하체 적색 근육 운동법

1) 양발을 살짝 벌린 채 무릎이 발가락을 향하도록 스쾃 자세를 만듭니다.

2) 한 발을 앞으로 내밀어 런지 자세를 만듭니다.

3) 뒷발이 앞으로 오면서 다시 스쾃자세를 만듭니다.

4) 앞으로 내민 발을 다시 뒤로 보내 런지 자세를 만듭니다.

5) 앞발이 뒤로 가서 다시 스쾃자세를 만듭니다.

6) 양발이 한 번씩 총 10회 반복합니다.

정확한 동작으로 코어 근육이 중심을 잡아야 적색근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하체 적색근 운동은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에 지탱하는 힘을 키워 주는 동작입니다.

허리가 숙여지지 않도록 주의하며 하체의 힘을 이용해 동작을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컬러풀적색근운동 #나는몸신이다적색근하체운동 #나는몸신이다하체적색근운동 #나는몸신이다하체적색근육운동 #하체적색근육운동 #컬러풀근육운동법 #컬러풀적색근운동 #적색근하체운동 #다이어트에좋은운동 #건강 #나는몸신이다근육 #나는몸신이다다이어트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