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졸복회 제철 모둠 활어 예술적인 칼질로 더한 신선함 살맛나는오늘 서울특별시 강남구 우수미회센타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졸복회 제철 모둠 활어 예술적인 칼질로 더한 신선함 살맛나는오늘 서울특별시 강남구 우수미회센타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22. 16:36
728x90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졸복회 제철 모둠 활어 예술적인 칼질로 더한 신선함 살맛나는오늘 서울특별시 강남구 우수미회센타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입에 착착 감기는 쫄깃함! 귀한 별미 졸복회 편에서는 한 마리에 딸랑 2점 나온다는 귀하디 귀한 졸복회와 예술적인 칼질로 더한 신선한 제철 모둠 활어를 만날 수 있다는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우수미회센타 라는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제철 모둠 활어를 써는 안배근 승부사는 회칼을 잡은지 15년 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요즘 먹기 좋은 제철 모둠 막회는 제철 생선을 막 썰어서 올린것인데 도다리, 청어, 농어, 광어를 한그릇에 담아냈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의승부사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맛의승부사 #살맛나는오늘졸복회 #생방송투데이졸복회 #생방송투데이제철모둠활어 #살맛나는오늘제철모둠활어 #생방송투데이제철모둠막회 #살맛나는오늘제철모둠막회 #졸복회 

생방송투데이 졸복회 제철 모둠 활어 제철모둠막회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예술적인 칼질로 더한 신선함 서울특별시 강남구 우수미회센타 주소, 전화,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2길 35, 1층

- 전화번호 : 02-541-7943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2시

- 휴무일 : 매주 일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