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수상한빵집 괴짜 농부의 산골빵 깻잎빵 인삼빵 뚱딴지빵 돼지감자빵 살맛나는오늘 충남 금산군 손끝으로 만드는 세상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수상한빵집 괴짜 농부의 산골빵 깻잎빵 인삼빵 뚱딴지빵 돼지감자빵 살맛나는오늘 충남 금산군 손끝으로 만드는 세상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22. 15:32
728x90

생방송투데이 수상한빵집 괴짜 농부의 산골빵 깻잎빵 인삼빵 뚱딴지빵 돼지감자빵 살맛나는오늘 충남 금산군 손끝으로 만드는 세상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수상한 빵집 긴급 상황! 납치된 빵작가와 빵피디? 편에서는 괴짜 농부의 산골빵을 만날 수 있다는 충남 금산군 금성면에 위치한 손끝으로 만드는 세상이라는 가게가 전파를 탔습니다. 이 곳은 빵 재료와는 전혀 관련이 없을 것 같은 다양한 농산물(서리태, 인삼, 돼지감자, 깻잎, 무 등)을 가지고 빵을 만들고 계신다고 합니다. 특히나 당뇨환자들에게 혈당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 돼지감자를 넣은 뚱딴지빵 (돼지감자빵)이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듯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수상한빵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산골빵 #괴짜농부의산골빵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수상한빵집 #살맛나는오늘산골빵 #생방송투데이돼지감자빵 #생방송투데이뚱딴지빵 #생방송투데이깻잎빵 #살맛나는오늘깻잎빵 #생방송투데이뚱딴지빵 #살맛나는오늘뚱딴지빵 #수상한빵집산골빵 #수상한빵집깻잎빵 #수상한빵집뚱딴지빵 #수상한빵집돼지감자빵

생방송투데이 괴짜 농부의 산골빵 인삼빵 돼지감자빵 뚱딴지빵 깻잎빵 살맛나는오늘 수상한빵집 충남 금산군 금성면 손끝으로만드는세상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충청남도 금산군 금성면 금산로 2044

- 전화번호 : 041-754-0456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9시

- 휴무일 : 격주 일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