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족개장 족발육개장 족발품은탕 쫄깃한 족발 살맛나는오늘 서울 구로구 족이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족개장 족발육개장 족발품은탕 쫄깃한 족발 살맛나는오늘 서울 구로구 족이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22. 15:52
728x90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족개장 족발육개장 족발품은탕 쫄깃한 족발 살맛나는오늘 서울 구로구 족이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 족발 품은 탕! 얼큰한 족개장 편에서는 족발의 이색변신! 족발개장(족발육개장)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족개장 맛이 남다른 이유는 육수에 멸치육수와 쌀뜨물을 넣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족발이 들어있어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육개장 처럼 얼큰한 맛은 그대로 살려낸 족개장이라고 하니 드시러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족개장 #살맛나는오늘족개장 #생방송투데이먹킷리스트 #살맛나는오늘먹킷리스트 #생방송투데이족발육개장 #살맛나는오늘족발육개장 #족개장 #족발육개장 #먹킷리스트족개장 #먹킷리스트족발육개장 

생방송투데이 족개장 족발육개장 쫄깃한족발 멸치육수 쌀뜨물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 서울 구로구 족이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7-15 1층

- 전화번호 : 0507-1414-1034

- 영업시간 : 오후 4시 ~ 밤 11시

- 메뉴 : 족개장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