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나눔으로 이어가는 행복 추억의 옛날도넛 서울 은평구 꽈배기나라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나눔으로 이어가는 행복 추억의 옛날도넛 서울 은평구 꽈배기나라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8. 29. 11:16
728x90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나눔으로 이어가는 행복 추억의 옛날도넛 서울 은평구 꽈배기나라 주소 전화 영업시간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에서는 나눔으로 이어가는 행복 추억의 옛날도넛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꽈배기나라라는 곳입니다. 시니어 분들이 일하시는 곳이라 좀 더 정겹게 느껴지는 곳인것 같은데요. 할머니, 할아버지가 만들어주는 것 같은 손맛의 추억의 옛날도넛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인생분식 #살맛나는오늘인생분식 #생방송투데이추억의옛날도넛 #살맛나는오늘추억의옛날도넛 #나눔으로이어가는행복 #추억의옛날도넛 #나눔으로이어가는행복추억의옛날도넛 #인생분식추억의옛날도넛 

살맛나는오늘 인생 분식 나눔으로 이어가는 행복! 추억의 옛날 도넛 생방송투데이 서울 은평구 꽈배기나라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은평구 은평로 205-13

- 전화번호 : 02-355-5959

-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 휴무일 : 매주 일요일

꽈배기는 1개 800원, 생도넛은 1개 1,000원, 찹쌀도넛도 1개 1,000원, 팥도넛도 1개 1,000원으로 더할나위 없는 맛과 착한 가격이라 나눔으로 이어가는 행복, 추억의 옛날 도넛은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11년 세월을 지켜온 조금은 특별한 분식집이라는 이 곳.

어르신들이 힘을 합쳐 함께 만들어 가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나눔으로 이어가는 행복, 추억의 옛날 도넛 가게는 주인장이 정해진 것이 아니라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어르신들이 일을 하고 계신 공간이라고 하네요. 평균 연령 70세의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추억의 옛날 도넛을 만들고 있는 곳이라고 하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