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직접 잡아 올린 자연산 멍게 한 상 멍게물회 멍게비빔밥 살맛나는오늘 경남 거제시 자족식당 강성횟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직접 잡아 올린 자연산 멍게 한 상 멍게물회 멍게비빔밥 살맛나는오늘 경남 거제시 자족식당 강성횟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8. 28. 19:35
728x9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직접 잡아 올린 자연산 멍게 한상 멍게물회 멍게비빔밥 살맛나는오늘 경남 거제시 자족식당 강성횟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에서는 직접 잡아 올린 자연산 멍게 한상을 먹을 수 있는 경남 거제시에 위치한 자족식당, 강성횟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주인장이 바닷속에 들어가서 직접 멍게를 잡아서 손님들에게 제공한다고 하더라구요. 이 곳의 별미인 물회에도 자연산 멍게가 들어간다고 하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직접 잡아 올린 자연산 멍게 한상 경남 거제 강성횟집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직접 잡아 올린 자연산 멍게 한상 경남 거제 강성횟집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자족식당 #거제자족식당 #거제도자족식당 #직접잡아올린자연산멍게한상 #거제자연산멍게한상 #생방송투데이거제자연산멍게 #살맛나는오늘거제자연산멍게 #자족식당자연산멍게한상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직접 잡아 올린 자연산 멍게 한상 경남 거제 강성횟집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직접 잡아 올린 자연산 멍게 한상 멍게비빔밥 멍게물회 살맛나는 오늘 경남 거제시 강성횟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204

- 전화번호 : 055-681-6289

- 메뉴 : 멍게비빔밥,강성 스페셜,스페셜 물회

사장님이 직접 물질해서 잡은 자연산 멍게를 만날 수 있는 이 곳에서는 바다의 향을 가득 품은 감칠맛 가득한 자연산 멍게 비빔밥이 인기메뉴 중 하나라고 합니다. 제철 맞아 오동통하게 멍게 속 살이 꽉 차 있어 더욱 맛있다고 하는데요. 없던 입맛도 다시 잡아오게 하는 맛이라고 하니 맛보고 싶어지네요.

뿐만 아니라 직접 잡아올린 자연산 멍게 한상에는 자연산 멍게를 가득 담은 물회가 특기라고 하는데요. 자족식당의 인기메뉴인 물회는 제철 해산물과 어우러진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라 여름철에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멍게, 다양한 채소와 해산물(전복 등), 제철 회가 들어가는 메뉴라고 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