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미나리삼겹살 미나리해물전 살맛나는오늘 빈틈없이 꽉찬 미나리의매력 경북 청도군 한재전원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미나리삼겹살 미나리해물전 살맛나는오늘 빈틈없이 꽉찬 미나리의매력 경북 청도군 한재전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22. 15:23
728x9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미나리삼겹살 미나리해물전 살맛나는오늘 빈틈없이 꽉찬 미나리의매력 경북 청도군 한재전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에서는 입 안 가득 즐기는 봄의 맛! 자족 미나리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직접 무농약으로 기른 미나리를 삼겹살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이 곳은 경북 청도군에 위치한 한재전원이라는 곳인데요. 미나리삼겹살 외에도 미나리와 해물이 만난 미나리해물전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무농약으로 기른 미나리라 농약 걱정 덜하고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은데요. 해마다 이맘때가 되면 미나리삼겹살, 미나리해물전을 먹기 위해 손님들이 모여든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미나리삼겹살 #생방송투데이미나리해물전 #살맛나는오늘미나리삼겹살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미나리해물전 #자족식당미나리삼겹살 #자족식당미나리해물전 #생방송투데이청도미나리 #살맛나는오늘청도미나리 

생방송투데이 미나리삼겹살 미나리해물전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빈틈없이 꽉찬 미나리의 매력 경북 청도군 한재전원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북 청도군 청도읍 양지길 17

- 전화번호 : 0507-1414-1238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8시

- 메뉴 : 미나리 삼겹살, 미나리 해물전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