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 마니아들의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내등심 스테이크 & 포테이토 칩스 서울 용산구 한남동 부첼리하우스 주소, 연락처(전화번호),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 .. 본문

맛집,카페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 마니아들의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내등심 스테이크 & 포테이토 칩스 서울 용산구 한남동 부첼리하우스 주소, 연락처(전화번호),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 ..

왜관아줌마 2017. 6. 15. 09:04
728x90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 마니아들의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내등심 스테이크 & 포테이토 칩스 서울 용산구 한남동 부첼리하우스 주소, 연락처(전화번호),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 가격정보

관련글 : 2017/06/15 - [맛집,카페] -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의 특별한 경험 오븐에서 오랜 시간 익힌 로스트비프 서울 서초구 서초동 로리스 더 프라임 립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 가격정보

 

 

벌써 오늘이 목요일이네요. 오늘 전해드리는 첫 정보는 어제 저녁 (6월 14일) 방송된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맛집 2탄에 소개된 맛집정보입니다. 스테이크 마니아들의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로 통한다는 이 곳에서는 내등심 스테이크와 포테이토 칩스를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부첼리하우스라는 곳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어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7.6.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 마니아들의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내등심스테이크 & 포테이토칩스 맛집 서울 용산구 한남동 부첼리하우스 주소, 연락처,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

- 주소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122-1 (한남동 1-90 포트힐빌딩)
- 연락처(전화번호) : 02-792-5676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 브레이크타임 : 오후 2시 30분 ~ 오후 6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혜성처럼 등장한 스테이크 하우스라고 합니다. 질좋은 고기들이 가득한 정육점을 함께 운영하는 이 곳은 아늑한 분위기의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라고 합니다. 겉은 바삭하게 구워내고 속은 촉촉한 완벽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스테이크 마니아들에게 핫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오픈한지 1년정도 밖에 안 됐는데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동네에 아는 사람들만 물어물어 오는 곳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곳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편안하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분위기라 부담없이 가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위압감 보다는 편안함을 강조한 인테리어라고 해요. 문을 열자마자 정육점이 보이는데 정육점과 스테이크 하우스를 겸하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육향이 뛰어난 전라도 한우만 고집한다고 하구요. 등심, 안심 외에도 토시, 채끝 등 다양한 부위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3주정도 진고포장 후 숙성을 하는 웻에이징 방식으로 숙성을 한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 마니아들의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내등심스테이크 & 포테이토칩스 맛집 서울 용산구 한남동 부첼리하우스 가격정보

- 내등심스테이크 100g당 40,000원 (기본주문단위 200g)
- 등심꽃스테이크 100g당 48,000원 (기본주문단위 150g)
- 채끝등심 스테이크 100g당 40,000원 (기본주문단위 200g)
- 안심스테이크 100g당 40,000원 (기본주문단위 200g)

이 집은 식전빵으로 판콘토마테를 제공한다고 해요. 바삭한 캄파뉴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바삭하게 구워낸 빵에 생마늘을 버터처럼 바르고 토마토토 문지른 다음 소금살짝, 올리브유 듬뿍 뿌려 향긋하고 고소하게 즐기면 좋다고 합니다. 다진마늘보다 생마늘을 발라서 훨씬 더 풍미가 진하다고 해요. 이 식전빵 덕분에 기대치가 훨씬 더 올라갈 것 같더라구요.

이 집의 대표메뉴는 내등심 스테이크라고 합니다. 등심의 가장 내부에 있는 부위로 만드는 스테이크인데 육질이 부드러운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태운것 같은 겉모습 사이로 부드러운 속살이 보이는게 특징인데요. 다만 스테이크 간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좀 있는 편이더라구요. 포면의 소금맛이 고기의 맛을 증폭시키다 보니 다소 짭짤하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을듯 합니다.

입자가 고운 소금과 후추를 고기 위에 듬뿍 뿌려준 뒤 기름에 튀기듯이 육즙을 안에 가두는 시어링을 하고 먹기 좋게 잘라 뜨겁게 달군 접시 위에 올려 오랫동안 뜨거운 온도를 유지하는게 이 집에서 맛보는 내등심스테이크의 포인트라고 하네요. 살치살 스테이크는 굉장히 부드러운 식감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메뉴 포테이토 칩스는 수란이 올라가 더욱 특별한데요. 저온에서 한 시간정도 수비드한 달걀을 고온의 기름에서 살짝 튀겨내고 트러플 오일, 데미글라스소스, 꿀, 프로슈토, 치즈를 올린 감자튀김 위에 수란을 살짝 올린 독특한 메뉴라고 합니다. 기존의 포테이토보다는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수란을 터뜨려 고소란 노른자를 입힌후 여러 재료와 함께 먹으면 맛이 배가된다고 하니 드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의 굽기를 따로 손님들에게 묻지 않는게 조금 아쉬운점으로 이야기되었지만 기발하고 창의적인 무결점 스테이크를 접할 수 있고, 고기 부위별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방문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