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수요미식회 양고기 일본식 칭기즈칸 양고기구이 일본식 칭기스칸 양고기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이치류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본문

맛집,카페

수요미식회 양고기 일본식 칭기즈칸 양고기구이 일본식 칭기스칸 양고기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이치류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왜관아줌마 2016. 11. 3. 09:28
728x90

수요미식회 양고기 일본식 칭기즈칸 양고기구이

일본식 칭기스칸 양고기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이치류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곳도 어제 방송된 수요미식회 양고기편에 소개된 맛집입니다. 수요미식회 일본식 칭기즈칸 양고기구이 맛집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이치류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95-124 이고 전화번호는 02-3144-1312 입니다. 평일은 오후 5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하며, 공휴일, 일요일은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수요미식회 일본식 칭기즈칸 양고기구이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이치류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95-124
- 전화번호 : 02-3144-1312
- 영업시간 : 오후 5시~ 밤 11시
공휴일, 일요일) 오후 5시~ 밤 10시
- 메뉴 : 살치살, 등심, 양갈비 등

이 곳은 일본식 칭기즈칸 양고기구이를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매일 공수하는 신선한 양고기를 섬세하게 손질해  부드러운 살치살부터 고소한 등심, 진한 육향의 양갈비까지 다양한 부위를 맛보며 양고기를 하나하나 알아갈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직원들이 직접 구워주는 일본식 칭기즈칸 양고기 구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일본식 칭기즈칸 양고기구이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이치류

메뉴 & 가격

특 양고기 생살칫살 22,000원
양고기 생등심 21,000원
생양갈비 26,000원
이치류오뎅탕 26,000원
공기밥(최고급 고사히카리) 1,000원

수요미식회 일본식 칭기즈칸 양고기 구이 맛집 서울 마포구 이치류는 2010년대초 한국에서 일본식 칭기즈칸 요리를 선보인 곳으로 신선한 양고기를 선보이는 곳이라고 합니다. 원래 여기 사장님도 양고기를 못 드셨는데 일본에서 우연히 접한 양고기 맛에 반해서 양고기집을 차리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이 곳은 삿포로같은 느낌으로 ㄷ자 바 형태의 테이블에,  모든 테이블의 양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 것이 특징 중 하나라고 합니다. 혼술 하러 가시는 분들도 괜찮을만한 곳인듯 합니다.

일본식 칭기즈칸 요리법은 봉긋하게 솟은 주물 불판에 두툼한 양 지방을 녹여 코팅을 하고, 파와 양파 등의 채소와 신선한 양고기를 함께 구워 간장에 찍어먹는 게 일본식 칭기즈칸 양고기구이라고 합니다.



양 살치살의 경우 지방이 별로 없는 살코기인데요.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 양고기향이 거의 안 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양고기를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살치살만 드시는 것을 추천하더라구요. 양고기향이 많이 나지 않기 때문에 입문자들에게는 양 살치살이 좋을듯 합니다. 양고기의 육향이 약하다 싶은 분들이라면 간장소스 보다는 소금을 찍어 드시는 것을 권하기도 하셨답니다.

그리고 양 살치살의 약한 향이 아쉽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등심을 추천하는데요. 얼리지 않은 어린 양등심은 살치살보다 지방이 살아 있어 진한 육향이 감돌며 고소한 맛이 살아있는 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근막, 혈관, 지방까지 다 제거해서 냄새를 줄였기 때문에 양냄새가 많이 나지 않다고 해요. 살치살과 등심에 이어 양갈비도 맛보시면 좋은데요. 진한 맛의 진수를 보여주는 양갈비도 양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드셔보실만한 부위인듯 합니다.

불판에 양지방을 둘러서 굽다보니 다른집에 비해 양갈비에 양지방의 고소한 맛이 다 배어들어서 더욱 진하게 양갈비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살치살이나 등심의 경우 한입크기로 직원분들이 잘라주시지만, 양갈비는 손으로 직접 뜯고 맛보다 보니 양갈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살치살이나 등심보다는 양갈비가 훨씬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밥도 맛있는데 밥을 간장소스에 비벼드셔도 좋고 보리차를 부어 오차쓰케로 즐겨보셔도 좋다고 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