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수요미식회 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본문

맛집,카페

수요미식회 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왜관아줌마 2016. 6. 9. 01:20
728x90

수요미식회 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부암동 258-3 이고 전화번호는 02-391-3566 입니다. 치킨계의 강자로 소문이 자자한 집으로 추억속 치킨맛을 느낄 수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변함없는 레시피로 한결같은 맛을 지키며 치킨계의 강자로 손꼽히는 집으로 기름기를 쪽 뺀 담백한 프라이드 치킨 하나만 고집하고 있는 곳입니다. 한마디로 말해 원조 프라이드 치킨 후라이드 치킨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기본기가 강한 집이라고 해야 할까요. 수요미식회 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정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수요미식회 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는 지역 자체가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동네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가정집을 개조한 개성있는 카페와 식당들이 모여있는 곳이라고 해요. 주말에 가실 때 주의하실 점은 먹을양을 한번에 주문하셔야 한다고 해요. 주말에는 추가주문을 받지 않는다고 하구요. 주말에 워낙 줄이 길게 서 있기 때문에 이 점은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등산후 치맥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제법 되신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항상 많지만 주말에는 더욱 더 미어터진다고 해요.

 



수요미식회 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부암동 258-3
전화번호 : 02-391-3566
영업시간 : 낮 12시~밤 11시(월요일 휴무)
메뉴 : 후라이드치킨, 골뱅이국수, 구룡포 과메기, 닭도리탕, 꽁치김치찌개 등

여기는 양념치킨이 없습니다. 프라이드 치킨만 판매하고 있는데요. 프라이드 치킨의 특유의 향이 느껴지는 정직한 후라이드치킨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양념소스도 따로 주기는 한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의 후라이드 치킨 맛은 주문하고 10분 내외로 나오기도 하지만 40분 넘게 기다리신 분도 있더라구요. 이 집 치킨에 함께 나오는 감자튀김에 사용되는 감자는 분질감자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부드러운 식감과 감자향을 강하게 느낄 수 있는 감자여서 굉장히 맛있는 감자라네요.



수요미식회 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 메뉴 가격

후라이드치킨 20,000원

골뱅이국수 23,000원~30,000원

구룡포 과메기 30,000원

닭도리탕 35,000원

꽁치김치찌개 20,000원

매콤뼈없는닭발 15,000원

수요미식회 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의 후라이드 치킨은 생각보다 쫄깃한 식감이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는 시장표 치킨 맛이 났다는 평이 있었구요. 이 집은 먼저 살짝 튀겨낸 닭다리에 칼집을 낸 후 겉과 속이 균일하게 잘 익도록 닭다리는 한 번더 튀긴다고 합니다. 세련된 옛날 치킨 느낌으로 시간이 지나도 바삭바삭한 치킨맛이 유지가 되어서 좋다는 평이 있었어요. 보통 200도의 고온의 기름에서 10분간 튀긴후에 기름기를 엄청스레 털어낸다네요.

일부러 식혀서 먹어도 될 정도로 굉장히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여기는 포장도 굉장히 잘해주시더라고 하는데요. 수요미식회 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에서는 치킨을 포장해 주실 때 종이가방 맨 밑에 차가운 음식을 깔고 그 위에 포장 상자를 연 채로 따뜻한 치킨을 올리고 공기가 통해 치킨이 눅눅해 지지 않도록 포장을 해주신다고 하니 포장하는 것도 꼼꼼하게 신경써서 해주시는 것 같네요.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수요미식회 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가 다소 불친절해서 그 점이 좀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변 풍경도 아름답고 옛날 서울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산책하시고 나서 치킨 드시러 가보시기에는 괜찮은 장소라고 하니까 날씨에 상관없이 비가 와도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 역시 밤에는 치킨을 보는게 아니었어요.. 배고프네요. 쩝.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