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 주소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메뉴 가격 본문

맛집,카페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 주소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메뉴 가격

왜관아줌마 2016. 7. 14. 00:59
728x90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 주소 위치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45 (한남동 738-24)이고 전화번호 및 연락처는 02-793-4860 입니다. 삼겹살 집으로는 여기가 가장 오랫동안 영업을 하고 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게 여기는 낮 12시 30분부터 새벽 5시까지 장사를 하신다고 하더라구요.(개인적으로 사장님은 잠을 언제 주무시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는) 여기는 오늘 방송된 수요미식회에서 냉동삼겹살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 주소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메뉴 가격 정보 알려드릴게요.



30년전에 삼겹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하구요. 추억속 자주 먹었던 얇디 얇은 냉동삼겹살을 맛볼 수 있는 이 곳은 호일을 씌운 불판 위에 한 점 한점 얇은 냉동 삼겹살을 구워주면 맛있는 소리와 함께 노릇하게 익어가는 삼겹살을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 때 그 시절 추억을 떠올리며 삼겹살을 맛볼 수 있다고 하니 가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도 굉장히 유명한 집이라고 하구요. 신동엽씨의 신인시절부터 유명했다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

주소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메뉴 가격

주소 및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45 (한남동 738-24)
전화번호 및 연락처 : 02-793-4860
영업시간 : 낮 12시 30분~ 새벽 5시(명절 당일 휴무)
일요일 오후 4시~ 새벽 5시
메뉴 : 삼겹살, 부대찌개,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청국장백반, 된장찌개, 김치섞어찌개, 순두부찌개

이 집은 벌써 30년의 세월의 흔적과 맛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삼겹살집이라고 하구요.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곳은 이태원 근처라고 하더라구요. 이태원에서 좀 놀아봤던 사람들이라면 이 집에 대해 잘 알거라고 이야기 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1980년대의 추억이 그대로 묻어있고 그 시절 그대로 한결같은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고 하네요. 엄마의 반찬같은 소소한 찬들과 부담없는 삼겹살, 든든한 밥 한끼를 먹을 수 있는 한상차림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을 삼겹살백반집이라고 말해도 무리가 아닐 것 같더라구요.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 메뉴 가격

삼겹살 12,000원

부대찌개 14,000 ~ 20,000원

제육볶음 10,000원

오징어볶음 9,000원(공기밥 별도)

청국장백반 7,000원

된장찌개 / 순두부찌개 / 김치섞어찌개 각각 7,000원

옛날 방식의 냉동삼겹살을 맛볼 수 있는 곳이어서 추억을 상기시키시고 싶은 부모님 세대가 가보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는 혼자서 고기 구워 드시는 분들도 꽤 많은 곳이라고 하니 혼밥남, 혼밥녀들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냉동된 삼겹살을 얇게 썰어져 있어서 차돌구워지는 속도로 빠르게 구워지기 때문에 성질급하신 분들이라면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에서 삼겹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노릇하게 익은 얇은 삼겹살과 파채무침을 같이 먹으면 참 맛이 좋구요. 얇은 두께의 삼겹살이라서 쌈으로 싸먹기도 좋은 게 이 집 냉동삼겹살이라고 하네요.

이 집이 냉동삼겹살 치고는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은데요. 질좋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급속 냉동해서 육질의 변화를 최소한 고기만 사용하기 때문에 적정수준에서 가격을 받는 것 같네요.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은 파채무침이 진짜 맛있어서 파채무침만 셀프바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여기 파무침은 짧게 썰린 파와 달짝지근한 양념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여기 인기비결을 다들 파무침이라고 말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은 과한 양념맛이 아닌 파의 향을 그대로 품고 있는 파채무침의 매력이 최고라고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옛날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일일이 파를 손으로 썰고 새콤달콤한 양념으로 무쳐낸다고 해요. 엄마의 손맛처럼 정겨움이 묻어난다고 하네요. 게다가 이 집 청국장은 무겁고 진한맛이 아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청국장맛이어서 대체적으로 먹을만하다는 평이 많았던듯 하네요.

반면 청국장에 대해 아쉬운 평을 내놓으시고 섞어찌개가 더 맛이 좋았다고 평을 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빨간 국물과 몽글몽글한 순두부의 식감이 일품인 섞어찌개도 맛보시면 좋으실듯 해요. 오래된 역사만큼 냉동삼겹살의 맛을 잘 지켜온 곳으로 고전적인 삼겹살 맛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수요미식회 30년 추억의 냉동삼겹살집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나리의 집에 가보시는것도 괜찮다고 하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