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왜관맛집 : 어탕국수 맛집 청록 본문

맛집,카페

왜관맛집 : 어탕국수 맛집 청록

왜관아줌마 2015. 12. 28. 17:15
728x90

벌써 하루가 저물어 가는 5시를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번주도 지난주처럼 시간이 드럽게 안간다고 생각하려던 찰나, 그래도 오늘은 후다닥 지나가서 참 좋습니다. 2주 연속 즐거운 연휴를 끝내고 나면... 이제 1달 내내 즐거운 연휴따위는 없겠지만, 그래도 일단 다가온 연휴는 즐기기 위해서, 이번주도 눈누난나 보내보려구요. 지난 토요일, 자동차 검사를 마치고 왜관으로 돌아와 어탕국수를 먹었는데 담백하니 맛이 괜찮아서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당. 물론 입맛은 개인 취향따라 다르니까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듯 하긴 해요.

이 집은 민물장어, 어탕국수 전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청록이라고 하구요. 054-977-6331로 전화하시면 예약등 문의를 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주차장도 완전 넓다고 하긴 애매하지만, 그래도 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하더라구요. 저희가 갔던 시간에는 거의 오픈시간대여서 차가 없었던 터라 주차하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었네요. (어차피 운전대는 내가 잡은게 아니므로...) 주소는 경북 칠곡군 왜관읍 전원4길 6입니다.

메뉴판도 하나 찍어왔는데요. 어탕(밥, 국수)메뉴는 1인당 8,000원, 그리고 민물장어 구이 1마리 기준 32,000원, 흑돼지 수육, 장어 2마리 요렇게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전 메뉴 포장 가능하구요. 청록 식당에서는 모든 재료를 국내산으로만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여기가 생긴지가 얼마 안 되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음식도 깔끔하고 내부도 깔끔하고 말이죠. 여자분들도 가심 괜찮을 것 같아요.

기본반찬도 나름 깔끔하게 잘 나오는 편이랍니다. 이 집이 그래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오고 말이죠.

그런데 문제는 저는 '빨간색 어탕국수'가 나올 줄 알고 기대를 했는데 빨간색 어탕국수가 아니라는점이었던 거죠... 빨간색이 나오기를 내심 기대했던 터라 실망도 했었는데 먹어 보고 나서는 훨씬 더 건강한 이 집 어탕국수맛에 고개를 끄덕였답니다. 비록 속이 안 좋아서 다 먹고 나오진 못했지만 맛있어서 다음에 신랑이랑 다시 오기로 했지요. 왜관에서 추운 겨울날 뜨끈하게 몸녹일 음식을 찾고 계셨다면 이 집 추천합니다용.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