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칠곡 왜관 벚꽃로드 벚꽃구경 명소 매원리 벚꽃 감상하시구 가세요 본문

일상이야기

칠곡 왜관 벚꽃로드 벚꽃구경 명소 매원리 벚꽃 감상하시구 가세요

왜관아줌마 2021. 4. 2. 23:51
728x90

칠곡 왜관 벚꽃로드 벚꽃구경 명소 매원리 벚꽃 감상하시구 가세요

제가 살고 있는 칠곡군은 주말에 비소식이 있어서 이제 벚꽃이 다 떨어질것 같아 벚꽃이 떨어지기 직전.. 잠시 짬을 내어 칠곡 왜관 벚꽃로드 벚꽃구경 하기 좋은 명소 매원리 벚꽃로드 사진을 찍고 왔어요. (폰으로요.) 이 곳으로 시집을 오고 나서 아이가 생기기 전까지는 해마다 사진을 남겼었는데 아이가 생기고 나서는 처음으로 매원 벚꽃로드 사진을 찍어 보네요.

Galaxy Note20 / F1.8 / 1/1500s

칠곡군 왜관읍 매원리에는 파미힐스라는 골프장이 있어요. 파미힐스 골프장으로 올라가는 길에 벚꽃들이 많이 피어있는데 그 곳까지는 미처 사진으로 담지 못했네요.

해마다 칠곡군민 뿐만 아니라 인근 대구 지역에서도 종종 벚꽃구경하러 매원리로 오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따로 주차장이 있거나 하진 않지만 벚꽃길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이 칠곡 왜관 벚꽃구경 명소 매원리 벚꽃로드랍니다.

제 사진도 하나 남기고 싶었으나... 찍어줄 사람이 없는 관계로 일단 패스 했습니다. 벚꽃을 사진으로 담아두는게 더 의미가 있었기에.^^ (내일 오전까지는 비 소식 없으니까 오전에라도 후다닥 매원리 벚꽃로드 오셔서 벚꽃구경도 하시고 예쁜 사진도 남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칠곡 왜관 벚꽃로드 #매원리 벚꽃로드 #매원리 벚꽃구경 #왜관 벚꽃명소 #칠곡 벚꽃명소 #대구 근교 벚꽃구경 #대구 근교 벚꽃명소 #벚꽃사진 #갤럭시노트2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