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35개월아기 낚시장난감으로 구입한 캐리아쿠아낚시놀이 본문

일상이야기

35개월아기 낚시장난감으로 구입한 캐리아쿠아낚시놀이

왜관아줌마 2020. 12. 9. 12:30
728x90

35개월아기 낚시장난감으로 구입한 캐리아쿠아낚시놀이

요즘 날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어 외부 놀이나 여행을 계획할 수 없겠더라구요. 집에만 있어 지루해 하는 아이를 위해 저렴한 금액으로 캐리아쿠아낚시놀이 장난감을 구입했습니다.

구입가격은 만원대 초반으로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이어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커피 두잔 정도의 가격으로 아이와 주말마다 낚시놀이를 한다고 생각하면 절대 비싸지도 않고 아깝지도 않았습니다.(요즘 밖에 나가서 놀기가 참 겁이 나더라구요.)

728x90

 

사용연령은 37개월이상이라고 되어있지만, 30개월 넘은 아이라면 해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어른들끼리 모인 자리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보드게임용 장난감으로도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낚시대는 4개가 들어있고 물고기는 총 21마리가 들어있습니다. 하단의 스위치를 올리면 자동으로 물고기가 들어있는 판이 돌아가는데요.

물고기 크기가 아기 손에도 딱 맞을 만큼 작고 앙증맞더라구요. 저희 애는 낚시대로 고기 잡는게 힘드니까 아예 그냥 물고기 입에 손가락을 넣어 잡는 놀이도 하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집에서 뭘하고 놀아줘야 하나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구입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35개월아기장난감 #슬기로운집콕생활 #낚시장난감추천 #낚시놀이장난감 #캐리아쿠아낚시놀이 #아쿠아낚시놀이 #저렴한낚시장난감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