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몸신이다 골다공증 완화에 좋은 튼튼미숫칼슘 어골칼슘미숫가루 어골칼슘 효능 및 섭취시 주의사항 어골칼슘 하루 섭취 권장량 본문

건강정보

나는몸신이다 골다공증 완화에 좋은 튼튼미숫칼슘 어골칼슘미숫가루 어골칼슘 효능 및 섭취시 주의사항 어골칼슘 하루 섭취 권장량

왜관아줌마 2021. 7. 23. 17:59
728x90

나는몸신이다 골다공증 완화에 좋은 튼튼미숫칼슘 어골칼슘미숫가루 어골칼슘 효능 및 섭취시 주의사항 어골칼슘 하루 섭취 권장량

지난 7월 15일 방송된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사라지는 뼈를 잡는데 도움이 되는 튼튼 미숫칼슘 만드는법과 섭취법에 대해 소개가 되었는데요. 칼슘 흡수를 도와 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튼튼미숫칼슘 (어골칼슘미숫가루)는 만들기 쉽고 섭취하기도 쉬워서 평소에 뼈건강 챙길때 도움될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에 제격인 시원한 음료인 어골칼슘을 넣은 튼튼미숫칼슘은 뼈 강화를 도와줄 식품인데요.

나는몸신이다 튼튼미숫칼슘 (어골칼슘 미숫가루) 재료 : 미숫가루 2큰술, 어골칼슘 800mg, 얼음 4~5개, 저당두유 190ml

나는 몸신이다 뼈강화를 도울 튼튼미숫칼슘 (어골칼슘미숫가루) 만드는법

1) 저당두유 190ml, 미숫가루 2큰술, 어골칼슘 800mg을 믹서에 넣고 섞습니다.

2) 컵에 얼음 4~5개를 넣고 튼튼미숫칼슘 (어골칼슘미숫가루)을 부어주기만 하면 완성.

튼튼미숫칼슘 (어골칼슘미숫가루) 먹을 때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설탕을 넣지 않고 먹어야 뼈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설탕넣지 말고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골칼슘은 저온으로 추출해서 영양소 파괴가 적은 비소성 어골칼슘 인지 확인하고 구입하시면 더욱 좋겠죠.

어골칼슘 하루 권장 섭취량은 600~800mg입니다. 칼슘과다섭취는 위장장애, 변비, 신장기능 장애 유발을 일으키며 영유아,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알레르기 등의 특이체질일 경우 섭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어골칼슘 #나는몸신이다골다공증 #골다공증에좋은음식 #나는몸신이다튼튼미숫칼슘 #나는몸신이다어골칼슘미숫가루 #어골칼슘미숫가루 #골다공증어골칼슘 #골다공증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