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 몸신이다 불백 스윙 & 불백 스핀 운동법 - 장수근육 강화 성장호르몬 향상 불백전신운동 본문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불백 스윙 & 불백 스핀 운동법 - 장수근육 강화 성장호르몬 향상 불백전신운동

왜관아줌마 2021. 1. 28. 13:33
728x90

나는 몸신이다 불백 스윙 & 불백 스핀 운동법 - 장수근육 강화 성장호르몬 향상 불백전신운동

노화를 늦추는 장수근육을 강화하고 성장호르몬 향상에 도움이 되는 불백 전신 운동법이 소개되었습니다. 베개와 2리터 생수병만 있으면 가능한 운동이니 집에서 해보시기 좋은 운동법이 될듯 합니다.

2021/01/28 - [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초유라떼 (초유라테) 만드는법 - 장수근육에 도움주는 음식 & 성장호르몬에 좋은 음식

2021/01/28 - [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초유단백질 영양성분 장수근육에 도움되는 음식

나는 몸신이다 불백전신운동 준비물 : 베개 1개, 생수 2리터병 3개~4개

불백 베개는 베가 안의 솜을 제거하고 생수통을 넣는 것인데요. 자신의 근력상태에 따라 생수통 무게를 결정합니다.

2) 자신의 근력상태에 따라 생수통 개수를 조절해서 베개 안에 넣어줍니다.

너무 무거우면 어깨와 척추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처음에는 2리터 물병 1개로 시작해서 익숙해지면 점차 무게를 늘릴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

나는 몸신이다 불백 전신 운동 불백 스윙 운동법
1) 상체를 숙이고 무릎을 구부려 스쾃 자세를 취합니다.
2) 다리를 펴면서 반동을 이용해 반대편으로 스윙하듯 베개를 들어올립니다.

불백 스윙 운동은 좌우 각 5회씩 10회 실시합니다. 불백 전신 운동을 할 때 생수통의 무게로 인해 손에서 놓치지 않도록 반드시 양손으로 베개를 꽉 붙잡고 진행하기 바랍니다.

나는 몸신이다 불백 전신 운동 불백스핀 운동법
1) 체중을 왼쪽에 싣고 오른쪽 힘을 이용해 베개를 어깨 -> 등-> 복부로 회전합니다. (회전 운동시 복부 코어를 긴장 시킵니다.)

좌우 각 5회씩 10회 회전해서 운동하면 됩니다.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316회 #나는몸신이다불백전신운동 #나는몸신이다장수근육 #나는몸신이다성장호르몬운동 #나는몸신이다불백스핀운동 #나는몸신이다불백스윙운동 #불백전신운동 #불백스윙 #불백스핀 #건강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