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 몸신이다 초유라떼 (초유라테) 만드는법 - 장수근육에 도움주는 음식 & 성장호르몬에 좋은 음식 본문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초유라떼 (초유라테) 만드는법 - 장수근육에 도움주는 음식 & 성장호르몬에 좋은 음식

왜관아줌마 2021. 1. 28. 12:49
728x90

나는 몸신이다 초유라떼 (초유라테) 만드는법 - 장수근육에 도움주는 음식 & 성장호르몬에 좋은 음식

나는 몸신이다 316회에서는 노화를 늦추는 장수근육을 키우고 성장호르몬 생성에 도움되는 초유라떼(초유라테) 만드는법과 초유단백질 일일 권장량, 초유단백질 섭취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성장호르몬이 함유된 초유 단백질은 연세 많은 노인 뿐만 아니라 젊은 성인들에게도 필요한데요. 초유단백질을 섭취하면 체중이 증가하는 면도 있지만 체지방이 감소하고 근육량이 증가하는 긍정적인 측면도 있습니다. 초유단백질에는피부의 성장과 재생 등 신진대사를 돕는 EGF, IGF-1, IGF-1, 성장호르몬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노화를 늦추는 장수근육 키우는데 도움주는 초유라떼 재료 : 초유 단백질 분말 40g, 저지방우유 300ml

728x90

저지방 우유 300ml에 초유 단백질 분말 40g을 넣고 막대나 긴 스푼을 이용해 우유와 잘 섞이도록 잘 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라고 하네요.

저지방 우유가 입맛에 심심하다면 두유또는 물 또는 요구르트 또는 바나나 등 기호에 따라 초유단백질과 함께 섞어 드시면 됩니다.

초유단백질은 일일 섭취 권장량이 40g으로 초유 라떼로 먹을 경우 하루 1잔이면 충분합니다.

초유단백질이 우유에서 추출한것이다 보니 초유단백질 섭취 시 소화불량, 복부 팽만, 설사 등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은 섭취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316회 #나는몸신이다초유라떼 #나는몸신이다초유라테 #초유라떼만드는법 #초유단백질섭취방법 #초유단백질일일권장량 #나는몸신이다성장호르몬초유단백질 #성장호르몬초유단백질 #초유단백질일일섭취권장량 #초유라테만드는법 #초유라떼 #초유라테 #성장호르몬에좋은음식 #성장호르몬이많은음식 #건강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