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자가제면 들기름막국수 초계메밀국수 생방송투데이 경기 남양주시 오팔당막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자가제면 들기름막국수 초계메밀국수 생방송투데이 경기 남양주시 오팔당막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6. 8. 16:23
728x90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자가제면 들기름막국수 초계메밀국수 생방송투데이 경기 남양주시 오팔당막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에서는 주문 즉시 자가제면해서 만든다는 들기름 막국수와 여름철 주문량 1등을 자랑한다는 살얼음 동동 초계메밀국수를 만날 수 있는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여름 하면 역시 '면'의 계절이니만큼 시원한 국수 생각이 저절로 나는데요. 취향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곳일듯 합니다.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리얼맛집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살맛나는오늘초계메밀국수 #생방송투데이초계메밀국수 #과일향으로육수의격을높인초계메밀국수 #살맛나는오늘들기름막국수 #생방송투데이들기름막국수 #남양주초계메밀국수 #남양주들기름막국수 #살맛나는오늘남양주들기름막국수 #살맛나는오늘초계메밀국수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자가제면 들기름막국수 초계메밀국수 생방송투데이 경기 남양주시 오팔당막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7

- 전화번호 : 0507-1474-8858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8시 30분 (라스트오더 저녁 8시까지)

살얼음 동동 뜬 초계메밀국수는 식초에 버무린 닭가슴살과 새콤달콤한 육수까지 더해져서 여름철 집나간 입맛 되찾아줄만한 메뉴라고 합니다. 과일향으로 육수의 격을 높인 초계메밀국수는 고기육수와 과일육수가 같이 배합되어 있는데다 얼음이 동동 떠 있어 시원하고 더위가 가실만한 메뉴라고 합니다.

주문즉시 자가제면으로 만든다는 식감의 신세계를 자랑하는 들기름막국수는 눈코입이 모두 황홀한 메뉴라는데요. 고소한 향과 쫄깃한 면발, 시래기, 오이와 곁들여 먹는 메뉴라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