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한그릇에 담긴 바다 숙성회덮밥 자투리회덮밥 장어덮밥 해산물덮밥 육지 vs 바다 서울 중구 단초밥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한그릇에 담긴 바다 숙성회덮밥 자투리회덮밥 장어덮밥 해산물덮밥 육지 vs 바다 서울 중구 단초밥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6. 9. 13:29
728x90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한그릇에 담긴 바다 숙성회덮밥 자투리회덮밥 장어덮밥 해산물덮밥 육지 vs 바다 서울 중구 단초밥 주소 전화 영업시간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에서는 덮밥! 육지 vs 바다 편이 방송되었는데요. 한그릇에 담긴 바다를 만날 수 있다는 숙성회덮밥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단초밥이라는 곳인데요. 다양한 숙성회가 올라간 회덮밥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한그릇에 담긴 바다 숙성회덮밥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수요맛전 #수요맛전숙성회덮밥 #수요맛전장어덮밥 #수요맛전자투리회덮밥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수요맛전 #살맛나는오늘한그릇에담긴바다 #한그릇에담긴바다 #생방송투데이한그릇에담긴바다 #살맛나는오늘장어덮밥 #살맛나는오늘자투리회덮밥 #자투리회덮밥 #생방송투데이자투리회덮밥 #생방송투데이장어덮밥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한그릇에 담긴 바다 자투리회덮밥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한그릇에 담긴 바다 숙성회덮밥 자투리회덮밥 장어덮밥 해산물덮밥 서울 중구 단초밥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10길 18
- 전화번호 : 02-2232-2987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10시
-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30분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한그릇에담긴바다 장어덮밥

숙성으로 쫄깃한 식감을 몇 배는 끌어올린 숙성회덮밥의 비밀. 수중 숙성전 핏물을 제거하고 장기간 숙성을 위해 최대한 수분을 제거하고 1차 해동지로 포장을 합니다. 그다음 물이 들어가지 않게 2차로 비닐랩을 싸고 3차로 비닐랩을 포장한다고 합니다. 

물에서 생선이 위로 떠오르지 않도록 고리를 걸어 고정하고 냉장고 보다 온도가 훨씬 더 일정하게 유지되어 섬세하게 숙성을 한다고 합니다. 약 2도의 물속에서 생선을 숙성하는데 생선 상태별로 숙성기간은 상이하다고 하네요. 숙성회덮밥, 자투리회덮밥, 장어덮밥 한그릇에 담긴 바다 맛집의 숙성은 이 뿐만이 아니었는데요. 

고등어의 경우 피를 빼는 작업도 하지만 쌀겨와 마른표고버섯을 갈아서 숙성을 한다고 합니다. 계절별 숙성회를 손질해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