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직화불맛 숯불대창덮밥 숯불돼지고기덮밥 숯불닭갈비덮밥 서울 송파구 노포식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직화불맛 숯불대창덮밥 숯불돼지고기덮밥 숯불닭갈비덮밥 서울 송파구 노포식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6. 9. 14:41
728x90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직화불맛 숯불대창덮밥 숯불돼지고기덮밥 숯불닭갈비덮밥 서울 송파구 노포식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에서는 직화불맛 담아낸 숯불대창덮밥과 숯불돼지고기덮밥, 숯불닭갈비덮밥이 맛있다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노포식당이 소개되었습니다. 식당 이름의 '노포식당'이네요. 숯불대창덮밥은 천연과일로 숙성한 국내산 대창을 숯불에 구워올린 메뉴라고 합니다.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직화불맛 송파구 숯불대창덮밥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수요맛전 #살맛나는오늘덮밥의백미직화불맛 #수요맛전직화불맛 #살맛나는오늘직화불맛 #살맛나는오늘숯불대창덮밥 #살맛나는오늘숯불돼지고기덮밥 #살맛나는오늘숯불닭갈비덮밥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수요맛전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직화불맛 송파구 숯불대창덮밥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직화불맛 숯불대창덮밥 숯불돼지고기덮밥 숯불닭갈비덮밥 서울 송파구 노포식당 위례 2호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송파구 위례광장로 230 위례2차아이파크 a동 108호
- 전화번호 : 02-409-7222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1시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직화불맛 송파구 숯불대창덮밥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직화불맛 송파구 숯불대창덮밥

뿐만 아니라 특제 타래소스에 숙성한 돼지고기를 불맛 가득하게 직화로 구워 올려낸 숯불돼지고기덮밥도 인기가 많고, 신선한 닭고기를 불에 구워 불향 가득한 깊은맛과 매콤한 맛 중 선택 가능하다는 숯불닭고기덮밥, 등심돈가스를 바삭하게 튀겨 올래낸 돈가스덮밥까지 다양하게 메뉴가 있다고 합니다.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직화불맛 송파구 숯불대창덮밥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직화불맛 송파구 숯불대창덮밥

그 중에서도 직화불맛 숯불대창덮밥은 대창에서 불향이 나는데다 식감이 야들야들해서 목으로 쓰윽 넘어갈 정도로 부드럽다고 합니다. 여기에 데리야키 소스가 대창맛을 살려주면서 느끼함도 잡았다고 하네요. 게다가 13가지 채소 고명으로 영양과 식감까지 살렸다고 하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