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생정보 탐나는도다 제부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화성시 제부리 글램비글램핑 주소 위치 전화번호 본문

여행이야기

생생정보 탐나는도다 제부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화성시 제부리 글램비글램핑 주소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16. 4. 1. 10:53
728x90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어제 방송된 생생정보 탐나는도다에 소개된 제부도의 글램핑을 경험할 수 있는 곳에 대한 내용이랍니다. 제가 사는 대구경북인근에서도 글램핑하는 장소가 있지만 이번 주말에 제부도로 나들이 가실 분들이라면 제부리 글램비글램핑으로 가족들과 다같이 글램핑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생생정보 탐나는도다 제부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화성시 제부리 글램비글램핑 주소 위치 전화번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제부도 여행계획이나 나들이 계획 세우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방송에서는 친구분들끼리도 글램핑 즐기러 오신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생생정보 탐나는도다 제부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화성시 제부리 글램비글램핑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 80(서신면 제부리 20-16)에 위치하고 있구요. 생생정보 탐나는도다 제부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화성시 제부리 글램비글램핑 전화번호는 070-7799-7877 이라고 하니까 가시기 전에 예약하고 가시면 되겠지요? 카페 주소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지난 2014년 kbs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온 곳이기도 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가시기 전에 제부도 물때도 확인하고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겠더라구요.

가시기 전에 생생정보 탐나는도다 제부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화성시 제부리 글램비글램핑 다녀오신 분들의 리뷰도 검색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등록하신 분들이 68분 정도 되니까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모두들 다가온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전 이번주에 벚꽃이나 구경하러 가봐야 겠습니다. 잇힝.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