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 몸신이다 눈 스트레칭 하는 법 & 눈 마사지 하는법 본문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눈 스트레칭 하는 법 & 눈 마사지 하는법

왜관아줌마 2020. 9. 9. 18:09
728x90

나는 몸신이다 눈 스트레칭 하는 법 & 눈 마사지 하는 법

젊은 노안을 개선하는 방법 중 눈을 쉬게 하는 눈 스트레칭 방법이 9월 8일 화요일에 방송된 나는 몸신이다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눈 건강을 지켜주는 방법 눈스트레칭 첫 번째는 장시간 집중했다면 약 5~10분 정도 먼 곳을 바라보면서 눈을 이리저리 움직여 줍니다.

2) 10초간 눈을 감고 뜨기를 10회 반복합니다. 눈을 감은 상태로 깜빡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눈을 감은 상태에서 깜빡이게 되면 공기와 마찰이 생기지 않아 마이봄샘의 활동이 더욱 활발해져 눈을 촉촉하게 만드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눈스트레칭 #눈스트레칭하는법 #눈스트레칭 #나는몸신이다눈마사지 #눈마사지하는법 #눈마사지 #건강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