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 몸신이다 안녕 주스 만드는 법 레시피 눈에 좋은 음식 본문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안녕 주스 만드는 법 레시피 눈에 좋은 음식

왜관아줌마 2020. 9. 9. 17:27
728x90

나는 몸신이다 안녕 주스 만드는 법 레시피 눈에 좋은 음식

9월 8일 화요일 밤에 방송된 MBN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눈에 좋은 음식인 안녕 주스 만드는 법이 소개되었는데요. 클레이 사격 금메달리스트 이상희님이 알려주는 안녕주스는 아침 공복감도 없애면서 든든하고 지구력을 높일 수 있는 영양성분이 들어있는 주스로 특히 눈건강에 좋다고 하는데요. 

우유의 비타민A 성분은 야맹증과 안구건조증을 예방하고 비타민B2는 피부 및 점막을 비롯한 세포들을 건강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호두에는 비타민A로 전환될 수 있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며 오메가-3지방산, 오메가-6지방산이 마이봄샘 기능을 원활하게 해서 눈물막을 튼튼하게 하고 눈물 증발을 막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구요. 잣은 황반변성 예방에 도움이 되며 달걀 흰자는 수정체, 눈 근육 유지에 필수적인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눈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나는 몸신이다 안녕 주스 재료 : 우유 200ml, 삶은 달걀 2개 분량의 흰 자, 호두 10알, 잣 10알

나는 몸신이다 안녕주스 만드는법 레시피

1) 삶은 달걀 2개 분량의 흰자, 호두 10알, 잣 10알을 믹서기에 넣어줍니다.

2) 마지막으로 우유 200ml를 넣어줍니다.

3) 재료가 골고루 섞일 때까지 믹서에 곱게 갈아주면 완성.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눈에좋은음식 #나는몸신이다젊은노안을예방하는안녕주스 #나는몸신이다안녕주스 #안녕주스만드는법 #안녕주스 #안녕주스레시피 #달걀흰자주스 #눈에좋은음식 #건강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