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주스 만드는 방법 & 오일만주스 섭취시 주의사항 & 오일만주스 다이어트 본문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주스 만드는 방법 & 오일만주스 섭취시 주의사항 & 오일만주스 다이어트

왜관아줌마 2020. 7. 9. 14:24
728x90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주스 만드는 방법 & 오일만주스 섭취시 주의사항 & 오일만주스 다이어트

먹을 거 다 먹어가며 살을 빼주는데 도움이 되는 오일만주스도 나는 몸신이다에 소개되었는데요. 부담없이 해보시기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자 독소 배출, 해독방법인듯 합니다.

오일만주스에는 파슬리와 레몬이 들어가는데요. 파슬리 속 항산화물질인 플라보노이드는 비만과 같은 대사이상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레몬 속 폴리페놀은 백색 지방을 억제하고 인슐린 저항성 저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오일만 주스는 5일동안 아침 공복에 한잔 마시고 식사는 그대로 하시면 되고, 10일의 휴식기를 가지고 다시 5일동안 아침 공복에 한잔씩 마신다음 10일의 휴식기를 가지면 되는 비교적 간단하고 쉬운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종종 몸이 무겁다거나 해독의 필요성이 느껴지실때 다시 반복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주스 재료 : 파슬리60g, 레몬 1개, 물 300ml

1) 파슬리 60g, 레몬 1개를 믹서기에 넣어줍니다.

2) 물 300ml를 붓고 갈아주기만 하면 완성.

단, 칼륨 성분이 풍부한 오일만주스는 칼륨 성분의 천연 이뇨제 역할 때문에 노폐물을 흡착해 배출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만 콩팥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는 자극이 될 수 잇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오일만 주스는 빈 속에 마시는 것이기 때문에 산 성분이나 신맛이 위에 부담을 줄 수 있어 반드시 휴식기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오일만주스 #오일만주스 #나는몸신이다해독주스 #나는몸신이다다이어트 #오일만주스섭취주의사항 #오일만주스레시피 #오일만주스만들기 #파슬리레몬해독주스 #건강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