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레시피 냉부 조우종 냉장고 5성급 냉부 호텔 조식 연어달걀찜 새우스프링롤 유현수 셰프의 폼나는 조식 만드는 방법 레시피 본문

요리레시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레시피 냉부 조우종 냉장고 5성급 냉부 호텔 조식 연어달걀찜 새우스프링롤 유현수 셰프의 폼나는 조식 만드는 방법 레시피

왜관아줌마 2018. 3. 27. 11:46
728x90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레시피 냉부 조우종 냉장고 5성급 냉부 호텔 조식 연어달걀찜 새우스프링롤 유현수 셰프의 폼나는 조식 만드는 방법 레시피

#냉부 레시피 #냉장고를 부탁해 레시피 #냉부 조우종 #냉장고를 부탁해 조우종 #냉장고를 부탁해 유현수 폼나는 조식 #냉부 유현수 폼나는 조식 #냉부 조우종 유현수 폼나는 조식 #냉장고를 부탁해 호텔 조식 #냉장고를 부탁해 조우종 유현수 폼나는 조식

 

 

냉장고를 부탁해 조우종 냉장고 편에 소개된 5성급 호텔 조식 유현수 셰프의 폼나는 조식은 연어달걀찜과 수제라이스 페이퍼를 이용한 새우스프링롤이 곁들여진 요리입니다.

- 재료 : 통조림 연어, 새우, 토마토, 완두콩, 양배추, 타르타르소스, 상추, 볶은 땅콩, 깻잎, 오리엔탈 드레싱, 토마토즙, 딸기 등

1) 달걀의 끝 부분만 깨서 껍데기 원형을 살리고 달걀 속은 빼 낸다.

2) 달걀물을 체에 밭쳐 곱게 거른다.

3) 달걀물에 통조림 연어를 넣고 섞는다.

4) 달걀 컵에 달걀껍데기를 담고 속에 연어 달걀물을 채운다.

 

 

5) 4)를 찜기에 넣은 뒤 키친타월로 덮고 찐다.

6) 마른 팬에 손질한 토마토를 굽는다.

7) 물과 전분, 밀가루, 소금을 섞어 라이스페이퍼 반죽을 만든다.

8) 기름을 바른 접시에 라이스페이퍼 반죽을 붓고 랩으로 덮는다.

9) 라이스페이퍼 반죽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린다.

10) 전자레인지에서 익힌 라이스페이퍼를 꺼내 얼음물에 담가 식힌다.

11) 양배추와 상추, 깻잎을 채 썬다.

12) 핸드블렌더에 토마토즙과 설탕을 넣고 갈아 토마토 폼 소스를 만든다.



13) 뜨거운 물에 새우와 완두콩을 넣어 데친 뒤 얼음물에 넣어 식힌다.

14) 라이스페이퍼에 채 썬 채소와 타르타르소스, 데친 새우를 넣고 말아서 새우스프링롤을 만든다.

15) 접시에 타르타르 소스를 바르고 구운 토마토와 새우스프링롤을 올린다.

16) 잘게 간 볶은 땅콩과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린다.



17) 꼭지를 제거한 딸기를 곁들인다.

18) 새우스프링롤 위에 채 썬 채소와 토마토 폼 소스를 올린다.

19) 연어 달걀찜을 곁들여 마무리한다.

728x90
Comments